Indicators on 롤강의 You Should Know

Wiki Article

워낙 이미 수강생들이 많으신 유명한 코치님으로 소개순위에도 탑순위에 계신 바쁘신 분이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 이 곳을 신뢰해도 되는 건지 말이죠.

            최대한 캐리스타일인 사람이 맵을 뒤흔들고, 게임이 비벼질때를 대비해서 예방차원으로 뒷심형 딜러를 넣어.

         게임이 비벼질수록 브론즈,실버 와는 다르게 기사쪽 팀의 승률이 올라가는게 현실임

즐겜파티+브론즈예용 빡겜 팀탓 욕설하시는분은 안오셨으면 좋겠어용 텐션좋으신분 즐거운

롤대리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롤대리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 맞춤 롤강의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본 업체는 고객님들한테 하루도 빠짐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서 혹시나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혹은 환불을 받았으면 한다고 느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완전 백프로 환불을 해드려요.

Report this wiki page